3일부터 3일간 개최… 70개 프로그램 등 즐길거리 풍성
올해로 10년째를 맞는 임실N치즈축제가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임실치즈테마파크와 임실치즈마을·임실읍 일원에서 개최된다.
먼저 3일 개막식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2 TOP2 박지현, 트롯아이돌 김희재, 미스트롯3 우승자 정서주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총출동해 10주년을 맞은 특별한 임실N치즈축제를 알리는 화려한 개막 축하공연을 펼친다.
환상적인 볼거리로는 3만여 개가 넘는 국화 화분과 300여 개의 현애국과 화사하게 조성된 유럽형 장미원이 축제 기간 방문객들에 선보일 예정이다.
밤에는 환상적인 LED 야간경관 조명이 국화꽃과 유럽형 장미원의 화려한 장관이 빛을 더해 볼거리를 선사한다.
신나는 즐길거리로는 10주년 맞이 10개 테마에 70개의 차별화된 프로그램도 눈길을 끈다.
임실N치즈 숙성치즈 모형을 굴려 성공존에 도달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임실N숙성치즈 롤링 순금 행운 이벤트’ 등 치즈를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관광객들을 위한 행사로는 임실N치즈 유제품들을 축제기간 4일 동안만 20% 파격 할인해 판매한다.
입맛을 사로잡을 먹거리로는 12개 읍면 생활개선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엄마표 향토음식의 향연도 펼치진다.
대중들이 선호하는 향토음식 주메뉴 12종과 부메뉴 45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한우 명품관에서는 청정 임실에서 자란 50개월 미만의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암소한우가 구워 먹는 치즈와의 환상적인 맛 콜라보를 기다리고 있다. /기동취재부 gkg8@daum.net
<저작권자 ⓒ 전북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