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서 결제하고 포인트 받자”

전북금강일보 | 기사입력 2022/01/13 [19:50]
오늘부터 내달 2일까지 ‘익산다이로움 이벤트’진행
3만원 이상 사용 시 자동 응모… 당첨 시 최대 2만원

“전통시장서 결제하고 포인트 받자”

오늘부터 내달 2일까지 ‘익산다이로움 이벤트’진행
3만원 이상 사용 시 자동 응모… 당첨 시 최대 2만원

전북금강일보 | 입력 : 2022/01/13 [19:50]

▲ 한 시민이 익산 전통시장에서 모자를 구입 후 다이로움카드로 결제를 하고 있다.  © 전북금강일보



익산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전통시장 소비 촉진과 이용 활성화를 위해 익산다이로움을 활용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익산다이로움 설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추첨 이벤트’는 오늘(14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관내 전통시장 11개소(금마시장, 함열시장, 황등시장, 여산시장, 남부시장, 구시장, 중앙시장, 매일시장, 서동시장, 북부시장, 익산장) 안에 있는 상점에서 익산사랑상품권을 3만원 이상 사용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가 된다.


당첨자에는 행사 기간 동안 전통시장 이용 합산 금액이 3만원 이상 5만원 이내일 경우 1만원, 5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2만원의 다이로움 포인트를 다음 달 중순에 지급할 예정이다.


시는 지난해 경기침체극복 특별이벤트로 다이로움 연중 20% 혜택과 수시로 각종 맞춤형 이벤트를 병행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지역경제 버팀목 역할을 톡톡히 해내 시정 만족도 1위 평가 및 행정안전부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된 바 있다.


정헌율 시장은 “설명절을 맞이해 시민들의 많은 이용으로 전통시장이 활기를 되찾길 바란다”며 “익산다이로움이 코로나19와 경기침체로 지쳐 있는 시민들의 활력소가 돼 신속한 일상회복과 골목경제 활성화의 불쏘시개가 되도록 정책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증효 기자 event00@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