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새마을금고 이사장에 순창 체육회장 양영수 취임

김래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4/19 [21:12]

순창새마을금고 이사장에 순창 체육회장 양영수 취임

김래진 기자 | 입력 : 2021/04/19 [21:12]

“MG 순창새마을금고 이사장의 중책을 맡아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49년전 새마을금고가 출범한 이래, 지난해 발생한 금융사고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위로와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순창새마을금고의 이사장으로서 변화와 혁신을 통해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MG 순창새마을금고가 새롭게 출발하는 새 역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19일 향토회관에서 열린 순창새마을금고 제69차 임시총회에서 이사장으로 선임된 양영수 회장(61·사진)의 소감이다.
이번 임시총회에서는 1명의 후보만으로 등록된 양영수 이사장 후보가 회원들의 무투표 당선 동의를 얻어 이사장으로 추대됐다.


양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새로운 MG 순창새마을금고를 위해 회원, 고객, 임직원들의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자유로운 소통과 금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해 ‘동행경영’을 실천하고, 이른 시일 안에 경영정상화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양영수 이사장은 제4대 군의회 의장, 제5대 순창군의회 의원을 역임한 바 있으며, 순창JC 회장, 순창4-H 본부회장, 한국농업경영인 전북연합회 회장, 자활후견센터 운영위원장, 순창읍민회장 등을 거친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다.
현재는 순창체육회 초대회장을 맡아 활발히 활동 중이다.


/김래진 기자 ds4pkn@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