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밀 설 밀키트로 설 식탁 채워요”

길진원 기자 | 기사입력 2021/01/27 [20:18]

“바로밀 설 밀키트로 설 식탁 채워요”

길진원 기자 | 입력 : 2021/01/27 [20:18]

▲ 완주바로밀 설 밀키트.  © 전북금강일보


완주신활력플러스추진단서 29일까지 사전 예약
한우사골떡국·연근잡채·모듬전·섭산적 구성

 

완주군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완주바로밀 설 밀키트’를 29일까지 사전예약 판매한다.

 

27일 완주군에 따르면 완주바로밀 설 밀키트는 지역 식품기업들이 생산한 상품들을 연계 협력해 구성한 명절 특별 상품이다.

 

한우사골떡국, 연근잡채, 모듬전, 섭산적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설음식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판매전은 완주신활력플러스추진단이 기획하고 주관하며 상품은 지역의 총 8개 업체가 힘을 합쳐 구성했다.

 

참여업체는 완주떡메마을, 농업회사법인 모심, 정드림, 황금연못, 농부의 딸, 완주시니어클럽, 꼬숨식품, 완두콩협동조합이다.

 

밀키트 구매를 위한 사전 예약은 완주신활력플러스추진단을 통해 28일부터 29일까지 가능하며, 수령 방법은 택배와 직접수령으로 선택할 수 있다. 택배 배송은 다음 달 1일에 일괄 발송되며, 직접 수령은 9일에 완주군청 1층 판매장에서 이뤄진다.

 

제품 주문은 밀키트 단품과 세트 구성이 가능하며 4종 세트 구입시에는 6% 할인가로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박성일 군수는 “완주바로밀은 지역의 맛과 건강함을 담은 밀키트 상품화를 목표로 기본 생산이 가능한 기업들을 제휴해 초기 시행 부담을 덜어주고 상품 개발 및 출시, 유통을 도와 지역 상생과 순환경제를 일으키는 새로운 시장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길진원 기자 4324300@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