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가득 전주 청소년 밴드들 ‘풍악을 울려樂~!’

하영길 기자 | 기사입력 2020/01/14 [19:07]
전주공연예술연습공간 청소년 밴드 경연대회 16일 개최… 누구나 관람 가능

열정 가득 전주 청소년 밴드들 ‘풍악을 울려樂~!’

전주공연예술연습공간 청소년 밴드 경연대회 16일 개최… 누구나 관람 가능

하영길 기자 | 입력 : 2020/01/14 [19:07]

▲ 전주문화재단 전주공연예술연습공간이 16일 청소년 밴드 경연대회 ‘풍악을 울려樂’을 개최한다. 사진은 밴드 공연 모습.     © 온라인편집팀



 재단법인 전주문화재단(대표이사 정정숙) 전주공연예술연습공간은 16일에 청소년 밴드 경연대회 ‘풍악을 울려樂’을 개최한다.


기획프로그램 ‘풍악을 울려樂’은 전주시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전주문화재단이 주관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밴드 음악을 사랑하고 꿈꾸는 청소년들을 응원하며 청소년 밴드의 기량 향상을 위해 스스로 갈고 닦아온 음악적 실적을 겨루는 경연대회이다.


경연대회를 통해 음악과 퍼포먼스로 각자의 역량을 친구와 지역민에게 뽐내며 모두가 함께 음악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줄 계획이다.


전주문화재단은 겨울방학 시작에 맞춰 경연대회에 참가하는 청소년 밴드들에게 오전 시간 무료 대관을 지원해 연습을 돕고 있다.


‘풍악을 울려樂’은 16일 전주공연예술연습공간에 마련한 무대에서 열린다. 참가팀은 우석고의 IPA, 유일여고의 플루토, 전주제일고의 블루웨건, 하늘나리의 중앙여고, 호남제일고의 클라이맥스 총 5팀 함께 선의의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시상은 밴드 필수 장비인 버스킹 멀티 앰프로 주어지며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전주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 ‘풍악을 울려樂’이 청소년들의 교류의 장이 돼 그들의 열정과 재능이 발휘되는 잔치가 될 수 있길 바란다” 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문화재단 홈페이지(http://jjcf.or.kr) 공지사항 또는 전화(063-213-2016)로 문의하면 된다.
/하영길 기자 hyg0228@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