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이한수 부안군의회 의장 “민생 구석구석 의정활동 펼칠 것”

심정식 기자 | 기사입력 2020/01/01 [20:49]

[신년사] 이한수 부안군의회 의장 “민생 구석구석 의정활동 펼칠 것”

심정식 기자 | 입력 : 2020/01/01 [20:49]

▲     © 전북금강일보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은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2020년 경자년의 찬란한 태양이 밝았습니다.
경자년 쥐띠해의 ‘쥐’는 강한 힘을 가진 흰 쥐의 해로써 풍요와 희망, 기회를 뜻한다고 합니다. 또한 12지신의 가장 첫 번째인 쥐는 모든 일의 시작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경자년 새해에도 저희 의원들은 농·어민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부안, 여성과 노약자, 어린이가 살기 좋은 안전한 부안, 청년들이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는 기회가 가득한 부안을 만들기 위하여 민생의 구석구석을 살피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그리하여 우리 고장이 사람들이 떠나는 곳이 아닌 사람들이 몰려드는 농촌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단순히 ‘지속가능’한 부안을 넘어서 생기와 활력이 넘치는 ‘성장하는’ 부안이 될 수 있도록 뜨거운 열정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경자년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의정활동, 낮은 곳에서 약자를 대변할 수 있는 군민여러분의 대변자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2020년 경자년에는 뜻하시는 바 모두 이루시고, 댁내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인터뷰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