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에 희망 나눔 손길 ‘줄이어’

이증효 기자 | 기사입력 2019/12/12 [21:17]
(주)단석산업·군산원예농협·전문건설협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군산시에 희망 나눔 손길 ‘줄이어’

(주)단석산업·군산원예농협·전문건설협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이증효 기자 | 입력 : 2019/12/12 [21:17]

 

 

▲ (주)단석산업(위쪽)과 군산원예농업협동조합(아래쪽) 관계자들이 12일 군산시에 희망2020나눔캠페인 성금 1,000만원·1,250만원을 기탁한 후 강임준 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전북금강일보



지역 내 기업으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 나눔의 손길이 잇따르고 있다.

 

군산시는 (주)단석산업이 올해도 연말연시를 맞아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써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12일 밝혔다.

 

단석산업은 지난 2년간 나눔캠페인 기간에 기부한 성금만 7,000만원으로 군산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한승욱 회장은 “단석산업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오늘 우리의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같은 날 군산원예농업협동조합도 지역사회를 위해 성금 1,250만원을 군산시에 기탁했다.

 

고계곤 군산원예농협 조합장은 “농가의 어려운 상황을 알기에 이웃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군산시지부 소속 지점들과 함께 농민을 지원하는데 앞장설 것이며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북도회 군산시협의회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만원을 기탁했다.

 

고성식 군산시협의회장은 “군산시협의회는 군산시민을 위해 다양한 사회활동을 펼쳐왔다”며 “앞으로도 협의회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잊지 않고 찾아주는 기업과 협의회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다”며 “군산시도 골고루 누리는 행복도시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이증효 기자 event00@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