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달달한 청춘 로맨스 행사 ‘성료’

53명 참여… 6커플 탄생

이증효 기자 | 입력 : 2019/12/02 [20:27]

▲ 지난달 30일 미혼남녀 53명을 대상으로 ‘군산 달달한 청춘 로맨스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 전북금강일보

 

군산시는 지난달 30일 미혼남녀 53명을 대상으로 ‘군산 달달한 청춘 로맨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젊은 세대의 결혼에 대한 가치관 변화로 만혼, 비혼으로 인해 저출산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청춘 남녀의 만남의 자리를 마련해 친목을 도모하고 결혼 기피현상을 해소하고자 추진됐다.


참가자는 당초 남녀 각각 30명을 모집했으나 남성의 경우 60명이 지원했고 타지역 거주자 문의와 접수 기간 종료 후 추가 문의가 있는 등 큰 관심과 호응이 있었다.


반면, 여성의 경우 공개적인 자리에서의 만남을 꺼리는 성향을 반영한 듯 저조한 참여율로 23명 모집에 그쳤다.


행사는 개그맨 안상태를 섭외해 유쾌하고 즐겁게 자연스러운 만남이 이뤄지도록 했으며 로테이션 대화, 커플게임, 사랑의 작대기 등 설렘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로 총 6커플이 탄생했고 이후 참여자들 간 커뮤니티를 만들어 지속적인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증효 기자 event0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