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아 부안군민에 이색 추억 선물

부안예술회관서 오는 13일 무료 송년음악회 개최

황상기 기자 | 입력 : 2019/12/02 [19:56]

부안군은 오는 13일 오후 7시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2019년 송년특집 기획공연 ‘ADIEU 2019년 부안군민을 위한 송년음악회’를 무료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군민들이 올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하고 새로운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은 부안 출신 개그맨 겸 가수 김종석씨의 사회로 부안 출신 가수 진성·하태웅씨, 테너 이원용씨, 부안상주단체 클나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개그맨 겸 가수 김종하씨, 가수 태민씨, 가수 진정아씨, 걸그룹 레이디티, 이카루스 댄스팀 등이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연말을 맞아 모임이나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는 분들을 위해 다채로운 장르로 선정하게 됐다”며 “평소 공연장을 찾기 힘들었던 군민들에게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 할 수 있는 이색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전 연령 입장이 가능하고 전석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안예술회관(063-580-3924)으로 문의하면 된다./심정식 기자 sjs2113@daum.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