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호 생태를 그림·UCC로 표현하세요”

오는 15일까지 작품 접수… 유치부·초·중·고 누구나 참가 가능

이증효 기자 | 입력 : 2019/11/07 [19:21]

군산 금강철새조망대가 오는 16일 금강철새조망대에서 개최되는 ‘금강호 생태 그림그리기, UCC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생태를 사랑하는 마음을 그림과 UCC로 표현, 생태에 대한 이해와 중요성을 높이기 위한 이번 대회는 전북지역 유치부 및 초·중·고등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단체신청도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15일 오후 6시까지이며 그림그리기 참가 희망자는 접수기간 내 금강철새조망대홈페이지(http://gmbo.gunsan.go.kr) 사전접수 및 당일 안내부스에서 현장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UCC대회 참가 희망자는 동영상을 전자우편으로 보내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대회 주제를 잘 표현한 작품 중 표현성, 창의성과 독창성, 완성도 등을 심사해 그림그리기 대회 18개, UCC대회 12개를 선발해 총 30개의 우수 작품을 선정한다.


입상작 발표는 29일 금강철새조망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최우수상에게는 전라북도교육감상, 우수상에는 군산교육지원청장상 수여 및 부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대회 관계자는 “아름다운 자연을 그림으로 그리며 생태의 중요성을 느껴볼 수 있는 뜻깊은 행사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당일 행사장에서는 비누만들기, 보석십자수 자 만들기, 하바리움 공예 등 다양한 체험부스 활동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증효 기자 event0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