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드림스타트 사업 홍보 ‘박차’

백일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0/14 [20:23]
‘정읍-학교 교육박람회’서 부스 운영… 신규대상자 발굴 등 유도

정읍시, 드림스타트 사업 홍보 ‘박차’

‘정읍-학교 교육박람회’서 부스 운영… 신규대상자 발굴 등 유도

백일성 기자 | 입력 : 2019/10/14 [20:23]

▲ 정읍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들이 ‘2019년 정읍-학교 교육박람회’에서 마련된 홍보 부스에서 시민에게 드림스타트 사업을 안내하고 있다.     © 전북금강일보


정읍시가 드림스타트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정읍시드림스타트는 지난 11일 공감플러스센터에서 열린 ‘2019년 정읍-학교 교육박람회’에서 드림스타트 사업을 안내·홍보하기 위해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이날 홍보부스 운영은 △드림스타트 사업에 대한 지역사회 인식 향상 △취약계층 아동에 대한 관심 유도 및 사각지대 아동 발굴 △아동의 건강한 성장·발달 등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정읍 유치원·초등학교 학생들과 학부모, 교직원, 정읍시민 등 1,000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과 시민을 대상으로 드림스타트 신규대상자 발굴과 사업 홍보와 함께 아동 친화 도시 조성을 위한 아동 권리를 홍보했다.

 

또 리플릿과 소식지를 통해 사업 이해도를 높이고 드림스타트 로고가 새겨진 장바구니를 제작해 참여자들에게 배부했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다양한 아동 정책과 사업 추진을 위해 아동·청소년의 목소리를 듣고 정책에 반영하는 등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와 경로를 통해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백일성 기자 jbnnews@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