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화합하며 행복 무주 일구자”

제18회 무주군민체육대회 성료… 2,000여 명 참가

이종배 기자 | 입력 : 2019/10/09 [17:18]

제18회 무주군민체육대회가 9일 반딧불체육관과 등나무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됐다.

 

무주군체육회가 주최하고 무주군 종목별협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군민 건강증진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6개 읍면(무주읍, 무풍면, 설천면, 안성면, 적상면, 부남면) 주민 등 2,000여 명이 함께 해 성황을 이뤘다.

 

반딧불체육관에서 개최된 개회식에는 황인홍 무주군체육회장과 유송열 무주군의회 의장, 황의탁 도의원을 비롯한 군의원 등 내빈들도 자리를 같이 했으며, 행사는 기념식과 선수대표 선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황인홍 체육회장은 “연 이은 태풍 때문에 마음이 편치 않지만 1년 내 애쓰고 고생한 피로를 씻는 자리라 생각하고 즐겁게 보냈으면 좋겠다”며 “각 읍면이 화합하며 열심히 뛰고 겨룬 하루가 행복한 무주를 만드는 동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무주군 6개 읍면 주민들은 배구와 줄다리기, 게이트볼, 테니스, 족구, 배드민턴, 축구 등 체육경기와 한궁,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윷놀이, 투호, 고리걸기, 제기차기, 릴레이 계주 등 민속경기를 즐기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주민들은 “오랜만에 이렇게 나와서 사람들도 만나고 운동도 하니까 기분 전환이 되는 것 같다”며 “오늘 충전한 기운으로 올 농사 마무리도 잘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종배 기자 mujulee@daum.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