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다둥이가족 행복축제 개최

오는 21일 익산 중앙체육공원서 체험·놀이 다채

이증효 기자 | 입력 : 2019/09/17 [21:00]

익산시는 오는 21일 중앙체육공원에서 제5회 다둥이가족 행복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풍선아트, 버블쇼를 시작으로 출산장려에 이바지한 유공 단체 및 개인, 모범가정 시상과 출산장려 퍼포먼스로 기념식 진행한다.

 

이어 가족 명랑운동회, 축하공연인 신나는 예술버스(난타, 팝페라, 서커스, 밸리댄스), 우리 가족 장기자랑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또한 에어바운스, 가족 포토존 및 비눗방울 놀이, 비즈팔찌 만들기, 바람개비 만들기, 드론체험, 로봇코디네이터, 홀로그램, VR가상현실 체험 등 25가지의 다양한 체험과 놀이로 가득찬 부대행사가 진행되며 짜장면, 국수, 국화빵, 붕어빵, 팝콘 등 무료 점심과 간식이 준비돼 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다자녀 가족들이 자녀들과 즐거운 추억도 쌓고 행복이 가득 넘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마음 놓고 뛰어놀 수 있고 안전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이증효 기자 event0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