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덕적 결단과 진실한 보도"

전북금강일보 | 기사입력 2019/09/10 [15:45]
온주현 김제시의회 의장

"도덕적 결단과 진실한 보도"

온주현 김제시의회 의장

전북금강일보 | 입력 : 2019/09/10 [15:45]

▲ 온주현 김제시의회 의장.     © 전북금강일보


전북금강일보 창간 2주년 창간호 축사
 
먼저, “신뢰, 정확, 민첩“이라는 사훈아래 지역발전과 도민의 문화수준 향상을 위한 도덕적 결단과 진실한 보도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전북금강일보 창간 2주년을 김제시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참 언론의 기치를 내걸고 지역과 이웃의 든든한 대변자로 자리매김하기까지 많은 노력을 기울이신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전북금강일보는 창간이래 지역 곳곳의 유익하고 참신한 정보를 도민들에게 제공하였으며,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한분 한분의 소중한 의견들을 수렴하여 전라북도 발전의 역동적인 에너지로 승화시켜 전북발전의 원동력이 되어왔습니다. 다시 한 번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역민들이 원하는 진실한 여론을 담아 신속, 공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도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애써주시길 바라며 지역사회의 당면한 문제와 과제에 대하여 올바른 여론을 조성하고 해결방안을 제시를 통해 전북금강일보가 전라북도 발전에 큰 도움이 되는 대표 지방신문으로 도민들의 신뢰와 사랑 속에 더욱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전북금강일보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전북금강일보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전북금강일보를 사랑하는 애독자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19년 9월  일
김제시의회 의장 온주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인터뷰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