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가 함께한 행복한 가족사진 찾아요”

남원시, 다음달 15일까지 사진 공모전 참여 접수

신권철 기자 | 입력 : 2019/08/13 [19:53]

▲ 남원시가 다음달 15일까지 3대가 함께하는 ‘제4회 행복한 가족사진 공모전’참여를 받는다. 사진은 지난해 행복상을 수상한 사진.     © 전북금강일보


남원시는 3대가 함께하는 ‘제4회 행복한 가족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행복한 가족사진 공모전은 지난 3년간과는 달리 조부모, 부모와 아이들 등 3대가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담은 가족친화적인 사진을 공모한다.

 

응모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 약 한달간이며, 신청자격은 남원시민으로 초등학생 이하 자녀가 있는 가정으로 조부모와 부모, 자녀가 함께 즐거웠던 순간을 담은 가족사진 원본과 함께 작품제목, 촬영장소, 촬영일, 간략한 사진 설명과 접수자 정보를 시 보건소 이메일(nwbaby@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가정당 2점까지 응모 가능)

 

접수된 사진은 의미성, 작품성, 완성도 등을 평가해 30개 작품을 선정해 다음달 24일 발표하고, 오는 10월 2일 오전 10시 사랑의 광장에서 시상, 전시할 계획이며, 향후 다양한 출산장려 홍보물에 삽입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공모전은 전년도 접수자도 응모가 가능하며, 문의는 보건소 출산지원담당(063-620-7941)으로 하면 된다./신권철 기자 fprkq3535@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