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안경사회, 모바일 군산사랑상품권 활성화 힘 보탠다

이증효 기자 | 입력 : 2019/08/13 [19:37]

▲ 13일 군산시청에서 열린 ‘모바일군산사랑상품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에서 강임준 시장과 군산안경사회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전북금강일보


시와 업무협약 체결
렌즈 최대 50% 할인

 

군산시와 군산안경사회(회장 최순웅)이 모바일 군산사랑상품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군산시는 군산안경사회와 군산시청에서 ‘모바일군산사랑상품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협약내용은 군산안경사회 안경원에서 모바일 군산사랑상품권으로 결제 시 일회용렌즈를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혜택을 정착 시까지 제공하는 것으로, 이는 다음달 출시되는 모바일 군산사랑상품권의 활성화를 위해 군산안경회에서 자체추진하는 군산사랑 캠페인의 일환이다.

 

최순웅 군산안경사회 회장은 “그간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군산사랑상품권은 소상공인들에게 빛이 돼줬으며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돌려드리고자 한다”며 “모바일 군산사랑상품권도 시민들이 함께해 성공적으로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힘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깊이 감사 드리며 모바일 상품권도 안경사회를 기점으로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지역사랑의 큰 힘이 될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달 2일 출시되는 모바일 군산사랑상품권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상품권 구입 및 가맹점에서 상품구매와 은행 방문 없이 환전까지 가능해 기존 종이상품권에 비해 편리성과 안전성을 높였다./이증효 기자 event0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